SOON Movement Global

1.  위의 그림처럼 보이는 화면이 나타나면 “Bank Account (ACH)”를 클릭합니다.   

2. 다음은 “Donate Now” 를 클릭합니다. 


3. 은행 계좌 정보를 넣는 창이 뜰 것입니다. (팝업창이 뜨지 않으면 브라우저에서 팝업창을 허용하셔야 합니다) 

은행 계좌를 통해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.

복잡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. 각각의 선택을 따라 아래 그림을 보시고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.

  • 먼저는 후원자가 은행 어카운트에 로그인을 함으로써 시스템이 자동으로 은행 정보를 가져옵니다. 걱정하지 마십시오. 시스템은 일회성으로 사용자의 허가에 따라 계좌정보를 가져올 뿐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. 
  • 두번째 후원자가 직접 은행 계좌번호와 은행고유번호인 라우팅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 온라인 뱅킹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이 방법을 통하시면 은행 계좌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. 

순서대로 모두 따라 하셨으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뜰 것입니다:

계좌 연결을 확인하기 위해 Aplos (WePay) 가 2번의 소액 입금을 시도할 것입니다. 

하루나 이틀 후에 아래그림과 같이 2번 소액의 입금액이 은행 계좌에 나타날 것입니다.  

놀라실 필요 없습니다. 계좌가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하는 절차일 뿐입니다.  

첫번째 입금액: $0.02
두번째 입금액: $0.07

두번의 입금액을 확인하시면 신청시 입력한 이메일에서 “Aplos Donations via WePay.”에서 온 확인메일을 열어보십시오. 아래와 같은 메일 내용을 확인하시고 “Click here” 를 누르십시오.

그러면 윈도우 창이 뜰겁니다. 아래 그림과 같은 창이 뜨면 첫번째 입금된 금액과 두번째 입금된 금액을 각각의 칸에 적으시고 “Verify.”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Scroll to Top